다양한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이 안되어 있거나 케이블 문제 또는 사용 도중 데미지를 입을 경우 입니다.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TV채널이 안잡히는 경우는 메뉴얼을 확인 하시면 TV채널을 셋팅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는 외부입력이 정확하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블을 TV 보드에 직접 연결을 하여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런닝머신 후면 모니터 커버를 열어서 케이블을 직접 연결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상 화면이 나올 시 내부 케이블이 손상인 경우입니다.
영상이 안나오면 다른 케이블로 연결해서 케이블 문제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나온다면 셋탑 또는 모니터PCB 문제 입니다.
셋탑박스 사용 시 다른 셋탑박스를 사용해 보시거나 노트북 또는 컴퓨터로 연결을 해서
확인하는 방법이 잇습니다. 영상출력이 되는 경우 셋탑박스 문제입니다.
TV셋팅, 케이블, 셋탑박스 문제가 아닐 경우 모니터 문제입니다.
모니터 PCB 또는 모니터를 교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헬스원 본사/공장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산남로 132 (10201)
TEL : 031-949-8010
FAX : 031-949-8012
Mail :
ceo@ehealt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