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One

메뉴

PR Center
홍보센터

보도자료

방송소개
외계+인 2부에 등장한 헬스원 러닝머신 HERA
24-02-26 18:01
이름
관리자
조회
243
링크 #1
링크 #2
외계+인 2부에 등장한 헬스원 러닝머신 HERA
외계+인 2부에서 헬스원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외계인2부! 전편에 비해 휠씬 박진감있고 내용 구성이 잘 되었습니다.
생동감있는 CG기술이 돈 많이 들인 영화라는 느낌이 확 와닿네요. 최근 본 영화중 제일 재미 있게 보았습니다.

영화 내용중 과거의 도사 둘이 현대시대에 와서 제임스짐 IFC 빌딩 헬스장에서 저희 헬스원 러닝머신을 타는 염정아 배우님의 장면이 나오는데 한번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희 체지방측정 스마트 러닝머신을 신박하게 멈추는 방법도 나온답니다.
(재밌어보인다고 따라하시면 안됩니다!! 안전하게 Stop버튼을 누르고 벨트가 정지되면 내려오세요)
어떻게 되는지 더상 스포일러를하면 안되니까 여기까지만 알려드립니다!
헬스원 러닝머신! 외계+인2부 영화를 꼭 보시고 확인해보세요!


OSEN 뉴스 기사내용 발췌 - '외계+인' 2부, 염정아x조우진 오운완

#1. 헬스장에 도착한 흑설x청운의 오운완…“염정아·조우진 사랑합니다”

첫 번째 케미 명장면은 얼떨결에 현대에 가게 된 고려시대 두 신선이 헬스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장면이다. 현대에 도착한 두 신선은 가장 먼저 헬스장에 있던 사람들에게 “이성계가 왕이 됐나?”, “안 됐나?”라는 질문을 던지며 유쾌한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한편 낯선 현대 문명 앞에서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대응하며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러닝머신 위에 올라타게 된 두 신선이 작동법을 몰라 끊임없이 달리는 장면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명장면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현웃 터졌어요. 염정아, 조우진 두 배우 사랑합니다”(메가박스_ha****), “배우들의 익살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즐겁고 유쾌한 영화”(CGV_dn****), “염정아 짱…당신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입니다”(CGV_hy****) 등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바 로 가 기